본문 바로가기

소란스러운 추천

헬로카봇 케이캅스

크리스마스 선물

헬로카봇 케이캅스

변신로봇 합체로봇


시형이는 12월로 세돌을 맞이하고

36개월이 되었다.

육아 인생 마침내 세돌이 오긴 오는구나

싶은 감격의 날들과 동시에

미친네살 미운4살로 거듭나서

하루하루가 폭풍의 날들이다.


올해 하반기부터 헬로카봇을

어쩌다 보게 되었었다.

도대체 이걸 왜 보게 된거지?

왜 나는 헬로카봇을 보여주기 시작한걸까..

그 날의 나는 진짜 반성 또 반성...


애초에 보여주지 말았어야 할 개미지옥ㅠ_ㅠ

집안에 헬로카봇 좋아하는 애가 있으면

곧 그 집안 파산한더고 들은적이 있는데

우리 집이 바로 그 꼴이 날 줄은 정말 몰랐지요..

하하하하..... 파산잼~


골드렉스를 시작으로 트루까지

총 2개의 카봇 장난감을 사줬는데

로봇으로 변신도 하니 내가 봐도 재밌긴하다.


하긴, 나만해도 트랜스포머 같은거

영화봐도 심장이 두근두근 하는데.

시형이 딴에는 티비에 나오는 로봇이

내 손에 있다니, 아주 대박 좋겠지...

하루종일 카봇을 봐도 지겹지도 않은지

덕후도 이런 덕후가 없다.


나나 울신랑도 좋아하는 게 있어도

물건을 모아본적이 없는뎈ㅋㅋㅋ

이 아들래미는 나이 네살에 벌써

좋아하는 물건을 모으고 있네~


작년까지만해도 말도 안 트였었고,

크리스마스 개념도 없었어서

마침내 올해부터는 매년 크리스마스에

등짝 휘기 시작하겠다 싶은 마음을 갖고

큰 맘먹고 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할아버지한테 뭐 받고싶냐 물으니

헬로카봇이 갖고싶다고 하더니

헬로카봇에 등장하는 로봇들 이름을

줄줄이 나열하던 시형이.


그중에 하나만 얘기해야지~ 하니

“합체로봇" 이라고 정확히!!ㅋㅋㅋ

합체로봇 중에서 뭘 갖고싶냐하니까

헬로카봇 케이캅스를 갖고싶댄다.

예전에 단품 로봇을 사주면서

“시형아 엄마가 돈 많이 벌면 합체로봇 사줄게~"

라고 했었는데 앞에 말은 다 잘라먹고

지가 듣고 싶은 말만 듣는 시형이는

"합체로봇 사줄게" 이 말만 들어버린 시형이는

그날 이후로 내내 합체로봇 사달라며

합!체!로!봇!! 염불을 외워댔다.


경찰특공대 카봇! 아이들 시선에서

얼마나 멋있어보이겠어ㅠㅠ

엄마가 니 마음 모르는거 아니야...

다만 가격이 후덜덜할 뿐이야 아들아 ^^....

처음부터 헬로카봇을 보여주지 말았어야 했어..

너 나중에 커서 돈 많이 벌면 엄마

명품백 하나씩 사줘.

나도 니가 헬로카봇 모으듯이

나도 명품백 좀 모아보자 ^^깔깔


가격은 10만원이 조금넘는 초반대인데

어쨌든 로봇 4대가 하나의 큰 로봇으로

합체하는 거니까 하나당 2만원 후반대 정도로

본다고 하면 아주 크게 비싼 건 아니...

쿨럭... 출혈이...


링크 하나하나 뒤져가며 최저가 찾는게

꿀잼이긴한데 이젠 좀 지치고 피곤하다.

뭐 하나 사는데에 에너지를 너무 많이

소모해버리니 사기도 전에 지쳐버리는

쇼핑공주를 나를 발견했다.


인터넷 최저가 찾아보니 가격은 거기서 거기더라.

결국 택배비 포함하고 어쩌고 하면

다 그 돈이 그돈~

이왕이면 배송이 빠르고 쉽게 검색하고

결제할 수 있는 쿠팡으로 마음이 굳혀졌다.



아래의 쿠팡 링크 클릭하시면

헬로카봇 케이캅스

구입가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헬로카봇 K 캅스 ...

헬로카봇 K 캅스 변신로봇

123,000원 (무료배송) 



시형이가 포장을 풀자마자 바로 갖고 놀 수 있게

내가 미리 언박싱 한 후에

미리 건전지를 넣어놓으면 더 좋겠단 생각을 했다.


시형이가 포장을 뜯고나면

대흥분 할게 눈에 선하고 그 와중에

건전지 넣으려고 뜯고 있으면

시형이 기분이 상할지도 모른다.

우리 갑님을 위해 미리 건전지도 넣어놓고

물건에 문제는 없는지 파악해두기로 했다.


헬로카봇 K캅스 (케이캅스)는

총 4대의 로봇으로 이루어져있다.

썬더(헬리콥터) / 터보(폴리스APC) /

스피드(폴리스 커맨드 카) / 캅스(폴리스 버스)

각각 단독으로 로봇모드 변신은 불가능하다.


10만원도 넘는 돈인데....

이왕이면 각각 단독 변신도 좀 해주지....

10만원은... 큰돈이니까요.......

그 돈이면 뭘 살 수 있냐면........


여튼 단독 변신은 안되고 4대가

하나의 커다란 로봇으로 합체만 할 수 있다능...

아마 시형이는 해체를 한 뒤에

분리해서 4대로 해서 이미 갖고있는

골드렉스와 트루까지 다 같이

갖고 놀지 않을까 싶다.


지금 있는 단품 로봇들을

로봇모드와 자동차모드로 변신하는 건

시형이가 혼자 알아서 잘 하는데 이건 합체라..

합체는 처음이라 시형이가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까 싶긴 하다.

아무래도 옆에서 계속 합체해주고

해체해줘야 하지 않을까...

합체하려면 힘을 줘야 하는 부분이 있기도 하고..


4대를 합체도 하고,

변신도 해가며 놀 수 있는데다가

합체 사운드, 효과음까지 나온다고 하니

12만원이 그렇게 아깝진 않은 것 같기도...


어쨌든 우리집엔 애가 많으니(?)

여러명이 갖고 놀거 생각하면

그래 오랫동안 뽕 뽑자!!!!!! 생각하고

그냥 맘편히 사기로 했다.


헬로카봇 회사인 손오공은

A/S 시스템도 잘 되어있다고 하니까~

그래 뭐 부러지기밖에 더 하겠어...

부러지면 가만 안둬 시형달형아!!!


건전지는 썬더(헬리콥터) 쪽 뒷면을 보면

AAA건전지 2개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다.

건전지를 넣으려 보니

썬더와 본체를 분리해야하는데

괜히 잘못하다 부러질까봐 겁나서

이리저리 살살 해보다가 시간이 많이 걸렸다.

내가 마이너스의 손으로 살아온 인생이다보니..

이 집에서는 엄마만 조심하면 된다...


다음부터는 그냥 쉽게 마음먹고

해체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해보니 다행히(?) 안 부러지더라 ㅋㅋㅋㅋ

달형이가 밟으면 분명 부러질 것 같긴 하다.

달형이가 골드렉스 위로 앉아서

지금 부러져있는 상태. 불쌍한 골드렉스...


힘들게 건전지를 넣고나니

어깨 결합 할때 합체 사운드도 잘 나고,

본체의 가운데에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11가지의 애니메이션 소리도 잘 난다.


사운드까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시형이가 받으면 아마 까무러칠정도로

좋아할거다. 내가 봐도 멋있었다.


시형이가 자고 있는 크리스마스 밤에

머리 위쪽에 올려두고 아침에 일어나면

시형이가 깜짝 놀라게 해주기 위해서

주인공 없이 내가 먼저 소리는 잘 나는지,

해체와 합체는 잘 되는지

직접 엄마가 먼저 해본 언박싱 영상~!!! ㅋㅋ

ㅋㅋㅋ내가 제일 신났음ㅋㅋㅋㅋㅋㅋ인정^^




내껀 아니지만 택배 박스 여는건 언제나 즐겁다.

택배가 온 상태로 송장스티커만

제거한 박스인데 엄청 크다.

박스가 워낙 크니까 더 궁금하고,

얼른 뜯어보고 싶었다.

그래서 시형이가 어린이집 갔을때

재빨리 뜯어보기로 했다.



갑자기 엄청 거대하고 화려한걸 꺼내니

저 멀리서 급 등장하는 달형이.

케이캅스 구경하더니 언박싱 찍고있는 폰

앞에 유유히 앉아서 우유먹방.



좀 비켜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데 가서 먹어도 되쟈나!!!!!



이왕 산 거니까 시형이가 재밌게 놀면 좋겠고

달형이도 가끔 만져볼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싸우지맠ㅋㅋㅋㅋ


시형이는 달형이만큼 어릴때에

뭐 좀 보거나 알아봤자 뽀로로가 전부였는데,

달형이는 형 덕분에 카봇 같은

어린이 장난감?을 갖고논다.

시형이가 어린이집에 가면 그제서야

시형이의 카봇 자동차를 굴리며 노는 달형이.


애들이 둘다 더 크면,

똑같은거 두개 사달라고만 하지를

않아주기를 바랄 뿐이다.

그건 진짜 돈 아깝거든???????????

이왕이면 각자 다른거 원해줘라.......


내년 크리스마스 때에는 또 뭘 원할지

지금부터 1년간 돈을 많이 모아서

시형이가 갖고싶어하는 거 생기면

큰맘먹지 않고도 사줄 수 있기를ㅋㅋㅋㅋㅋㅋ



아래의 쿠팡 링크 클릭하시면

헬로카봇 케이캅스

구입가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헬로카봇 K 캅스 ...

헬로카봇 K 캅스 변신로봇

123,000원 (무료배송)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한 글입니다 :-)

'소란스러운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베숲 아기물티슈 소프트  (0) 2018.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