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날들

스타벅스 스텐레스 콜드컵 벤티사이즈

1.

여름이 오면 항상 콜드컵이 갖고싶었다. 그치만 늘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었다.

이번에는 커피 메이커와 함께 콜드컵을 겟!!! 이제 카페 안가고 집에서도 맛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스타벅스 콜드컵이 제일 유명해서 찾아봤는데 매장에서는 그란데 사이즈까지만 있었다.

매장 직원에게 문의하니 벤티 사이즈는 우리나라 매장에는 잘 있지 않아서 보통 해외 구매를 한다고 했다.

나는 항상 사이즈 업업업!을 해서 먹으니 이왕이면 큼직한 컵을 사고싶어서 해외 구매로 24온즈 구입!

유명한 스타벅스 컵으로는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로 된 텀블러 형태도 있지만

아무래도 스테인레스가 더 시원할 것 같고, 플라스틱은 어쩐지 별로 안 땡겨서 스텐으로 구입했다.


2.

사이즈 비교를 위해 2리터 생수 병 옆에 뒀다. 오오... 크다... 커... 영롱해... 낄낄...

아침 일찍 컵은 왔는데 주문한 커피 메이커는 아직 도착을 안했다. 얼른 컵을 개시하고 싶었다.

그래서 못 참고 집앞 카페에서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을 담아봤더니 요정도 높이만큼 올라온다.

아아아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고민하던 커피 메이커와 콜드컵까지 사준 울 신랑에게 사진 투척!!!

커서 좋다며 헤헿 꺄하하하하 신랑은 퇴근하고 와서 실제로 보니 더 크다며 놀랐다. 

   

   



4.

신이 나서 무지개 언니들한테도 톡 보냈는데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연가시라니!!!!!

무지개 언니들은 생수병에 더 관심이 많은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고민하던 커피 메이커와 콜드컵 하나로 세상 다 가진 사람이 되어 신났다!

이제 아침마다 우리집에 커피 향이 향긋하게 나곤 하겠지.  

여름에 컵 속에서 얼음이 빨리 녹지 않고, 컵 바깥쪾에 물기가 생기지 않으니 너무 좋다!

어쩜 우리 시형이 유모차에 컵꽂는게 달려있던데 이제 거기에 꽂고 돌아다녀야지!! 룰루랄라!


6.

아니 근데 빨대까지 스댕이랔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왕! 하고 물었다가 내 치아 아작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 입술로 앙~ 물고 빨아야겠다. 빨대 세척솔도 사놨으니 낄낄 오래오래 쓰면 좋겄다~~!

스테인레스 콜드컵을 사보니, 플라스틱으로 된 컵도 갖고싶다. 그거 사서 막 쓰고 싶어. 누가 나 줘. 나 가질래 찡찡!


7.

얼른 아침 되면 좋겠다. 커피 내리게... 꺄 행복!